맛집 소개

제주도 해물라면 제주와함께라면 레전드 맛집

Choi John 2021. 2. 7. 22:30
반응형

 


제주와함께라면

:제주애월맛집

 


제주와함께라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구엄리 1231-1

 

 

#제주애월맛집 #제주도해물라면 #제주도애월맛집

#제주도라면#제주라면맛집

#제주여행맛집

#제주라면#애월맛집 #애월라면


 

 

 

 

제주도 여행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들이 지나가고 있네요

맛집들도 많아 정말 제주도 식후경 제대로 하고있어요

 

 

 

#제주해물라면맛집

여기는 애월 근처 맛집으로

굉장히 유명한

#제주와함께라면 인데요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대기 5번짼가 그랬는데 바람이 넘 불고

바닷가 바로 앞이라 추워서

대기걸어놓고 차에서 기다리니

전화주셨어요.

 

 

 

바다 바로앞에서 먹는 라면...ㅎㅎ

 

너무 풍경이 좋아요

진짜 바로 앞이 바다.

 

제주 와서 바다 원없이 보네요

 

 

 

 

 

 

 

 

흑돼지라면(9.0)이랑

활전복문어라면(1.5)주문 .

 

진짜 대박이죠....

 

서울에서 못보는 라면 ㅠㅠ

 

#제주해물라면

 

 

 

 

통문어가 정말 진짜 크더라고요

 

흑돼지라면은 고소한맛 ?

참깨가들어있고 파가 들어있어서 시원한 맛

 

 

통문어라면이 더 맛있었는데

메뉴 하나하나 시켜도 될거같아요

 

 

정말 양이 진짜 많아요 ㅋㅋ

 

 

 

 

 

 

숙주 들어있는

파향 좋은 흑돼지라면

흑돼지도 들어있고 고소한맛이에요

 

 

 

 

 

 

활전복문어라면 정말.. ㄷㄷ

 

통돌문어라면은 품절 ㅠㅠㅠ

 

4시까지만 영업하시더라구요

 

무조건. 일찍가세요

대기 무조건 있는 듯

이렇게 유명한 집이었다니 ㅎㅎ

 

 

 

전복이랑 문어랑 소고기에 홍합 조개 등등

저거만 먹어도 배부르겠다는 ㅠㅠ

 

딱새우에 홍합에 홍게까지..

만오천원도 말이안되는 가격이에요

 

 

 

 

문어. 전복

홍게. 딱새우. 홍합

 

해산물 가득한

너무 맛있는 제주도해물라면이었어요 ♡

 

제주애월맛집 ♡

 

 

김치랑 단무지는 셀프

리필 두번은 했네요.

 

 

제주애월맛집, 제주도해물라면 맛집으로 정말 후회없는 강추드려요!!

 

 

 

바다뷰가 일품인

제주도해물라면 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