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제주도 서귀포 중문 맛집 제주흑돼지 천돈가 삼겹살

Choi John 2021. 2. 15. 23:07
반응형

 

 

 

#제주천돈가

#제주도중문맛집#서귀포맛집

 

제주 중문

천돈가♡

 

 

 

 

064-738-7889

제주도중문맛집,

천돈가 제주흑돼지전문점에

서귀포 호텔로 이동하고 저녁 먹으러왔어요~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고기가 정말 너무 맛있었던 곳!

 

 

천돈가 중문본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2353-1


천돈가 중문본점

 

 

블로그이벤트도 하고 있었어요

천돈가 서귀포 중문본점

서귀포맛집들도 참 많던데

흑돼지 오겹살 전문점!!

 

제주도왔으니 역시 흑돼지 !

서울에서 먹는 고기와는 정말 달라요 ㅎㅎㅎ

 

 

 

 

흑돼지 600g 가격도 정말 괜찮고 무엇보다!!

양이 진짜 많아요

 

고기가 진짜 두툼하더라는

 

흑돼지랑 김치찌개 부족할 것 같아

계란찜도 주문했어요,

 

 

사람들이 많았는데 다행히 5시반쯤가서 안기다리고

바로 앉아서 고기 먹을 수 있었어요

 

 

 

 

 

기본 찬들도 많고 맛있어요!

파절이 얇게 되어있는거 넘 좋은데ㅋㅋ

파절이랑 무쌈이랑

깻잎이랑

반찬들이랑 소스 다 직접 사장님이

만드신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나온

우리의 제주 흑돼지 !!

 

 

진짜 고기 엄청 두툼....... 와 ㅋㅋ

일반 얇은 삼겹은 육즙이 이렇게 안나오죠

 

 

 

 

파랑 같이 구워주시는데ㅋㅋ

엄청 맛있어보여서 군침이

 

고기 질이 좋으니 사진이 진짜 잘나와요

 

카메라보다 더잘나와

 

 

 

 

셀프바에서 먹고싶은 반찬이나 야채

소스 더 가지고 와서 먹을 수 있어요

 

완전 알짜배기!

 

 

 

사장님이 친절하게 다 고기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ㅋㅋ

 

고기가 엄청 두꺼워서 익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고진감래라고 할까요...ㅋㅋ

소스랑 같이 먹으라고 알려주셔서 바로 먹는데

고기 맛 진짜 최고 ㅠㅠ

 

 

 

 

파절이랑 소금만 탁 찍어 먹어도 맛있고

상추 쌈싸먹어도 맛있고

깻잎에 무쌈이랑 먹어도 최고예요

 

 

 

한라산과 함께 

서귀포맛집

제주도중문맛집 흑돼지고기,

천돈가 !

 

먹다보니 7시가 다되어갔는데

그시간 되니 넘어가니 자리가 꽉 차더라구요

 

 

 

파랑 야채 고추 상추 이것저것 같이 먹는데

배불러서 다 못먹을 뻔 했지만

다먹었어요ㅋㅋㅋ 레전드 고깃집 인정

 

 

 

 

김치찌개랑 계란찜도 주문했는데

김치찌개 포장할뻔.. 비주얼이 진짜 ㅋㅋ

완전 묵은지 느낌 김치찌개 넘 맛나요

 

국물이 진국이더라고요

 오겹이도 김치랑 많이들어있고

애주가들에게 강주해요 ㅋㅋ

 

 

 

고기랑 계란찜에

김치찌개에 먹으니

소주도 술술술

 

 

 

다 먹고 나오니 넘나 배불러서

주변 산책좀 했네요 ㅎㅎ

 

역시 제주도 고기는 흑돼지!!

맛보면 정말 후회없는 선택

강력 추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