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제주 공항 스시 맛집, 도마도마 공항 10분거리 제주도 초밥 강추 맛집

Choi John 2021. 2. 23. 22:10
반응형

 

 


 

제주 도마도마 스시 맛집

 

 

 

날씨가 너무너무 좋네요!

맛집으로 온 곳은 제주 도마도마라는 초밥집입니다.

 

공항에서 가까워요

제주공항근처 맛집 !

 

도마도마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용담삼동 2293-2

완전 제주 해안가 근처에 있어요

 

바다앞 스시집 

 

 

 

 

 

바다가 보이는 스시집

정말 이렇게 먹어야 제주도 온것 같죠!!

 

 

 

 

 

 

 

스시도 바로바로 만들어주고

점심특선이 있어서

 

가족들도 많이 오고

내부도 정말 깔끔해서

 

혼자여행 오는 사람들도

밥먹으러 많이 방문하는 거 같더라구요

 

 

 

 

제주 스시 맛집

도마도마!

 

 

도마도마 점심특선으로 주문 !!!!!

18,000원인데 진짜

양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안에 내부 인테리어가 또 굉장히

멋있는 곳이었어요.

 

오토바이, 바이크가ㅎㅎ 사장님 취미이신듯!

 

전시되어있는 내부 예약공간이었는데

마치 전시관 같았어요

 

 

 

정말 인테리어며

바이크를 사랑하시는 분인가 싶었는데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안에 단체석 가족석으로

예약하고 오기 좋은 공간같아요

엄청 커서 놀랐네요

제주 스시, 제주 초밥 !

 

 

 

 

공간도 예뻐 구경하고

사진 찍으며 놀고ㅎㅎ

 

도마도마 점심특선 샐러드 부터

나왔어요

 

샐러드 맛도 깔끔 상큼하니

좋고,

 

 

 

 

돈코츠라멘

국물이 일품이에요

 

 

스시 집이라 국물 같이 먹고 싶어서

생각했었는데

일반 장국이아닌 돈코츠라멘...

대박이죠

 

 

 

 

진짜

넘맛나서 국물은 리필까지 했어요....

 

 

 

 

드디어!! 스시까지 나오고

치킨 가라아게까지,

연어부터 장어 전복

회 새우 계란 문어 초밥

 

 

 

 

 

정말 세상 행복 ㅋㅎㅎ

전복도 실하고...

진짜 제주도 푸른 바다 앞에서

먹는 제주 스시 맛이란....

 

최고최고

 

 

장어도 많이 들어있구요

종류가 다양해서 진짜

골라 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

 

 

 

 

다양한 초밥을 맛볼 수 있는 점심특선

이렇게 제주 스시를 느끼네요

 

 

 

 

특선 모듬스시에다가

돈코츠라멘, 샐러드에 치킨가라아게까지

후식까지 구성이 정말 알찬 메뉴에요

 

 

 

제주 스시, 도마도마

스시며 라멘이며 샐러드 다 맛도 좋아요.

 

뷰도 좋고 공항이랑도 가깝고

점심 저녁 먹기 좋은 곳!

 

 

 

후식으로 양갱과 유자차도 나온답니다♡

 

제주 스시 맛집!!!

도마도마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제주 초밥 맛집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