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제주 맛집 제주 통갈치, 제주공항 맛집 착한집 고등어구이

Choi John 2021. 3. 1. 23:50
반응형

 

 

 


제주 통갈치구이맛집

착한집


 

제주 착한집:

11시 부터 9시까지 영업,

break time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064-713-7136

 

.

 

제주오면 고등어나 통갈치구이 꼬옥

꼭 먹어보라고 이야기듣잖아요

 

제주 갈치, 제주 고등어 먹어보고 싶어

공항가기 직전에 먹은 맛집이에요

 

 

 

 

 

 

착한 상차림,

왕갈갈조림

착한 조림, 착한 생선구이

메뉴가 다양해요,

조림 먹어보고 싶어서 고민했는데,

보니 보통 갈갈조림이나 제주통갈치구이

갈치회,고등어회,고등어구이 이렇게

많이 드시는 거 같더라구요

 

저희는 착한상차림A세트,

고등어회갈치회오나오고 고등어구이도 나오고

조림도 나오는 세트메뉴를 주문했어요 

 

ㅡ여기가 바로 제주도 현지인 맛집이라며 ㅎㅎ

 

 

 

 

다 국내산이더라구요,

제주 맛집 착한집 !제주공항 근처 맛집인데

공항에서 6분거리에요 ㅎㅎ

 

 

 

기본 상차림도

한식집처럼 다양해요,

계란말이랑 전복죽

김치랑 잘어울려 속 따듯하게 죽으로 먼저 먹으니

좋더라구요

 

 

 

 

 

고등어회랑 갈치회,

제주도민맛집이에요

 

은갈치회랑 고등어회 자주 못먹는데

제주에서 진짜 몇년만에 먹는지 !

 

 

 

마른 김에다가

양념밥 싸고 양파나 부추 올리고

회 넣어 같이 먹는거에요

 

넘 꿀맛이더라는

그냥 먹기보다

싸먹는게 더 맛나

 

 

회 먹고 있을 찰나

식사준비해주셨어요.

 

이제부터가 식사 ㅎㅎ

오빠가 회가 식사아니였냐며

깜짝 놀라더라구요 ㅎㅎㅎ

 

고등어구이랑 해물탕 !

 

 

 

 

조림에다가 밥, 된장국까지 나와요.

식사타임 ㅎㅎ

전복죽먹고 회싸먹기도하고

본격식사타임은 이제부터...

진짜 제주공항근처 맛집 중

후기 제일 많고 사람 많은 이유가 있더라구요

 

 

 

 

 

조림도 양념 소스가

말할필요없을정도로 맛있고

고등어 구이는

이게 고등어가 맞나..? 싶을 정도로

살살녹는 생선이라

감탄한 맛이었어요.

 

해물탕도 시원하고 밥이랑 같이 먹는데

배불러서 정말 못먹겠다라구요

 

생선구이랑 조림은 너무 맛있어서 안남기고 다 먹고!

생선조림에 고등어구이, 갈치회 고등어회

해물탕

한번에 다 맛볼수 있는

진짜 제주 착한집 이더라구요

 

 

갈치 배송도 해서

제주갈치 여기서 서울이나 각 지역으로 많이 보내시는거 봤어요.

 

진짜 맛있던 #제주착한집

#제주맛집 가족끼리 외식장소로도 너무 강추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