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방배 육갑식당 가성비 갑오브 갑! 최애 고기 맛집 회식 추천

Choi John 2021. 2. 24. 23:10
반응형

 

 

스트레스도 많아지고

힐링이 필요한 평일 저녁

 

그럴 땐 돼지고기 소고기 다 먹을 수 있는

육갑식당 소개해드려요

 

맛있는 저녁을 먹으면 스트레스가 확 풀린다는거

육갑식당은 진짜 고기맛이 진리거든요

 

 

 

육갑식당 방배점

소고기 꽃살 꽃돼지 맛집

 

 

 

많은 유명인들이 다녀간 곳이라는 것을

입구서부터 똭! 알 수 있어요ㅎㅎ

 

입구쪽에 슬러쉬기계가 있어요

 

고기먹고 슬러쉬 한컵!

단비와 같겠죠?ㅎㅎㅎ

물론 고기맛은 말할 것도 없구요

 

 

 

 

심플한 메뉴판이에요

정말 있을 것만 있는ㅎㅎㅎ

저흰 올때마다 환상 조합인

꽃돼지 1

육갑 1

꽃살1

도시락 1

주문했어요 

 

1인분씩 주문할 수 있는 메리트ㅎㅎㅎ

넘나 좋은것

 

 

 

 

양배추샐러드 소스가 참깨소스? 맛 같은데 고소하고 달콤하니 양배추와 잘어울려요

위에 좋은 양배추 ㅎㅎ 요즘 많이 먹으려하는데 양배추 샐러드 나와서 좋아요

 

특히 된장찌개와 계란찜이 리필되고

기본찬으로 나오는 것은 정말 레전드 ㅋㅋ

청양고추가 없어 청양고추만 추가로 부탁드렸어요

고기 먹을 땐 청양고추 씹는 낙에..

 

 

일반 공기밥보다 육갑식당 방배점에서는

추억의 도시락으로 진짜 존맛 !

 

항상 주문하는 옛날 도시락이에요!!!ㅎㅎ

다른곳보다 조금 가격이 나가 주저하실 수 있는데

한번 맛을 보면 올 때마다 시키게 되더라구요

JMT

 

 

먼저나온 꽃돼지.

일반적으로 소고기ㅡ 돼지고기 순으로 구워먹으라고 추천해주시는데

돼지고기 먼저 먹으려고 꽃돼지 먼저 구웠어요

 

판이 다르니 꼭확인 !

 

 

드디어 나온 꽃돼지예요!!

비계가 적절히 들어가 있어서

퍽퍽하지 않고 넘아 쫄깃 담백ㅎㅎㅎ

삼겹살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노릇노릇ㅎㅎ

양파와 소스에 찍어먹으면 세상 안부럽

 

고소하니 항정살 같은 맛의 고기라 최애 메뉴가 됬어요

 

 

비쥬얼이 진짜...

 

 

 

드디어 메인!!!

꽃살 등장ㅎㅎㅎ

마블링 보이시나요

 

소고기 꽃살은 진짜 .. 소고기는 진짜 육갑식당이 서울 베스트맛집일거에요

 

.

 

소고기는 다 익은듯 안익은듯 할때 먹는게

제일 맛잇더라구요

육즙도 살아있고

정말 육갑식당은 매일와도 질리지 않을거 같다는

 

 

 

 

꽃살 순삭 후 아쉬움에 추가로 주문한 양념갈비 육갑

가성비 + 맛도 좋아 넘나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예요

고깃집에서 양념 안먹으면 아쉽잖아요

 

 

 

그새 추가로 리필해주신 계란찜에

소주에 슬러쉬 넣어먹기

 

달큰한 육갑까지 맛나게 먹으니 넘나 배부르게 저녁 먹어좋은 육갑식당

 

방배동카페거리 내에 있어 구경하며 맛나게 먹으러 오기 좋은 곳이에요

 

회식장소 연인과 저녁식사 장소로도 강추 드려요~!

 


 

육갑식당 방배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777-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