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신혼가전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4도어 프리스탠딩 키친핏으로 크기 교환 요청 글램 화이트 & 글램 핑크

Choi John 2021. 4. 24. 14:00
반응형

 

 


삼성 비스포크

프리스탠딩

4도어 냉장고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

지인이 결혼 선물로 사주신다고 하여

너무 감사하게도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장만했어요

 

 

하지만 이사날은 금요일인데

월요일에 냉장고가 와서

그동안은 베란다냉장고행!!!

 

 

 

 

다행히 냉장고 혹시나해서

미리 정리 어느정도 해놓고

그래서 많이 있지는 않아 김치랑 젓갈

음료수랑 물 소스 계란

4일동안 #베란다냉장고 행

11월이라 고층이라 그런지 날씨가 추웠고 차가워서

물이랑 음료수 꺼내먹으면 차갑더라구요 ㅎㅎ

 

넘나 다행

 

여름이었다면 다 버려야했겠지

다행히 날씨 덕분에 냉동블루베리, 냉동해놓은 청양고추랑 냉동 파,

냉동 감자 이런 것들만 버리고

다 실외 보관할 수 있었어요 ㅎㅎ

 

삼성 비스포크 프리스탠딩 4도어

 

 

어마무시하게 크던

삼성 비스포크 프리스탠딩

800리터대 냉장고로

870L의 대용량이더라구요

 

원래 6개월 살았던 신혼집은 옵션이라

350L의 작은 냉장고였는데 요리를 자주해서

작은 냉장고, 작은 냉동고가 너무 불편했던

 

2배 이상의 냉장고라 너무 좋았어요,

 

 

가구 같은 느낌의 냉장고라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러나 ㅎㅎ

870L냉장고..

앞툭튀, 냉툭튀가 심하다던데

거실이 넓은 편이 아니라 두니

진짜 확 튀어나오더라는

 

키친핏과 20cm나 차이난다더라구요..

 

키친핏이 그리고 더 작은데 옵션,기능도 없는데

훨씬 더 비싼 ???????????

 

용량은 크고 너무 이쁜데

툭튀어나온 부분이 크긴했어요...

 

 

 

 

4도어 냉장고,

깊이가 진짜 깊어 키가 작으신 분들은 뒤쪽까지 잘 안닿아 오히려 불편하다는 평도 있더라구요

 

 

 

상단,

상단 왼쪽

 

 

엄청 크고 엄청 넒고

심지어 음료 물 넣은 공간도 2칸으로 뒤쪽까지 해서

2줄로 수납이 가능해요.

 

 

 

 

오른쪽 상단,

홈바

홈바 추가해서 이것도 로망이었는데

물만 마시려면 앞 쇼케이스만 열수 있는 !!!

 

넓고 잘 열리더라구요

 

 

 

비스포크 프리스탠딩 냉장고 4도어

냉동실 !

 

하단 왼쪽

 

 

 

 

슬림아이스메이커,

이거 편하다 그래서 넘 좋았는데 차지하는

크기가 크더라구요 생각보다 !

 

그래도 넓찍하고

바스켓도 깊어요.

 

 

 

 

 

냉동실

오른쪽 하단.

 

여기도 올 수납 가능하게

편리하게 넓게 되어있어요.

 

 

그리고 이 칸은 맞춤보관실로 !

 

냉동칸이나 김치냉장고로도 자유롭게

선택해서 쓸 수 있다는.

 

 

 

 

온도 조절 위에서 가능해요

 

 

 

냉장고 정리&수납

출처 입력

 

 

조금씩 채워지는 냉장고 !

기존에 있던 게 싹 들어가고도 널널하게 남더라구요

장봐온 것들도 바로바로 넣고 ㅎㅎ

 

넓고 커서 너무 좋았어요ㅜㅜ

 

 

 

 

실리쿡으로 비스포크냉장고

정리하기,

 

깊은거로는 냉동실에서 잘 사용하고 있었어서

실리쿡 납작이 도 주문 !

세척해서 라벨작업 해놓고

정리하면서 사용하려구요ㅡ

 


.

.

.

비스포크 프리스탠딩 넘 좋은데 크기가

많이 크긴해서..

결국 손님들 오시고 하면 거실서 불편할거같아

640L의 비스포크키친핏 으로 바꿨어요 ㅠ

냉동실 문짝수납칸은 없던데.....

아쉽지만

 

키친핏으로 교환하게 되면

몇십정도 더 비싸더라구요

그래도 비스포크하면 키친핏이라기에

냉장고 600리터 대 로 미니멀라이

실천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