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8kg 위닉스 건조기 직렬 설치 선반없이 LG 엘지 세탁기 9kg위에 올리기

Choi John 2021. 4. 25. 11:34
반응형

 

 

 

위닉스 건조기

 

위닉스 건조기 8kg 신혼집 입주하고 구매했어요

꼭 사야지 했던 가전가구 중 베스트 1인

건조기 !!!

 

건조기는 lg건조기나 삼성건조기 그랑데

위닉스 건조기

미디어 건조기 등 다양한데 위닉스 건조기가 평도 좋고 가성비가 좋아 위닉스로 구매했어요

lg 9kg 건조기가 신혼집 옵션으로 있었기 때문에 바로 위에 올리려면 8kg구매해야했고

 

위닉스 건조기의 경우 8kg라도 9kg. 10kg 이상의 내부 용량이 유럽기준으로 해서 더 넓다고 하더라구요

이불 세탁도 가능하다기에 위닉스로 결정 후 바로 구입 !

 

 

 

 

건조기 설치기사 님이 오셔서 선반 설치 할 지

선반 놓았는지 옷방에 건조기 놓을지 물어보셨어요

 

 

처음에는 당연히 직렬설치 하려다 안되길래 옷방에 넣었거든요

앞에 미닫이 문이 세탁실에 있는데 안들어가서ㅜ

 

 

 

 

 

그런데 결국 이렇게 직렬설치 했답니다 !

너무 편해요

lg에도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lg끼리는 직렬설치 가능하다그러고 8kg의 경우 직렬설치 괜찮대서

위닉스 건조기 lg세탁기 위에 바로 직렬설치 했답니다

 

 

문이 안들어가서 문 떼고 분해해서 세탁실로 넣었어요... ㅎㅎ

진짜 완전 다 분해 후 조립하는 직업이라 쉽지 않더라구요

 

 

 

 

직렬설치 진짜 편하고 넘 만족스러워요

옷방에 놨었는데 공간 효율 넘 안나와서 답답했었는데 다행이에요..

 

일주일 넘게 사용하는데 흔들림 없이 잘 사용하고있어요

가운데 깔판 같은거 깔고 올렸네요

 

 

 

물통이랑 먼지 필터도

자주 갈아주고

너무너무 편리한 건조기의 세계

 

 

 

이건 일주일 옷방 놨을 때 사진인데

옷방에서도 바로 개어 넣을 수 있어 편리하긴했는데 소음이 있긴하더라구요

문 닫아도 소음은 큰 편이라 세탁실로 옮겨 직렬설치 한게 넘 편리하고 좋았네요 !

문은 활짝 다 열리진않지만

 

그래도 선반설치는 12만원이라 없이 직렬설치로 안전하게 잘 올려서 사용하게 되어 너무 좋네요

 

 

위닉스 건조기 진짜 매일매일

건조기의 신세계!!

 

 

구매좌표 남겨드려요!!!

https://oneany.shop/9adqns

[공식인증점]위닉스 8KG 화이트 건조기 HB8M80-HWK 스마트건조/인버터/초스피드건조

oneany.sho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