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신대방 구로 아웃백 주말 디너 KT Vip 15% 할인! 블랙 라벨 커플 세트 아웃백 신세계 상품권 할인

Choi John 2021. 5. 17. 00:15
반응형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신대방점

 

 

구로 아웃백 찾아보다가 가까운 곳,

신대방 아웃백 으로 주말 디너 먹으러 다녀왔어요

 

11시 오픈 10시 마감

9시 라스트오더

 

저녁 7시 쯤 도착해서 메뉴판 보고 주문하기

 

얼마만의 아웃백인지..

한 5년 만에 온 것 같은 느낌 ㅎㅎ

 

 

 

아웃백에서는 투움바파스타 라며 옛날에 먹었을 때

먹었던 투움바파스타랑 오지치즈후라이 먹으러 왔어요 ㅎㅎ

 

오늘 메뉴선택권은 와이프에게..

 

 

와이프는 모히또 먹고 싶어 보이는데

무알콜이 있길래 직원분께 물어보고

논알콜모히또 주문했네요

 

임산부들에게 아주 딱!

 

진짜 무알콜 모히또 맞는지 여러 번 물어보더라구요 ㅎㅎ

네이버 검색도 해봄

 

 

 

베이비백립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늘은 스테이크로 !

다음에 올땐 꼭 베이비백립 먹어야겠다 

 

다음엔 주말 런치로 와야지

 

주말 런치가 할인이 좋더라구요

 

 

 

투움바스테이크파스타 도 있어서

4,000원 차인데 고민하다가

투움바파스타로 주문 !

 

 

논알콜모히또 !

 

와이프가 무알콜이라 좋고 칵테일 마시는 기분이라

넘 좋았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아웃백 부시맨브레드 ㅎㅎ

주문 시 블랙라벨커플세트 로 하면 주문 처음에 했던거랑 큰 차이 안나 세트로 주문

 

아웃백 어플 다운 받아서 회원가입하니

10,000원 쿠폰 받아서 사용하고

kt 멤버쉽 할인으로 15%할인

vip면 15%할인이라 총 10만원 쯤 인데

8만원으로 할인 되었어요!

결혼식 때 아웃백 쿠폰으로 5만원권 선물 받은거 있어서 드디어 사용하고!

신세계상품권 아웃백 할인도 되더라는 !!!

3만원권 써서 2,500원만 현금 결제하기로 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세트로 해서 나는 무알콜모히토

저는 레드와인 한 잔 ㅎㅎ

 

 

 

 

그리고 나온 메뉴!!

아웃백 스테이크 얼마만인지

감격스런 오랜만의 외식이라며 너무 좋아하더라고요ㅎㅎ

 

자주 오자ㅎㅎ

 

 

 

아스파라거스랑 고구마

토마토가니쉬도 훌륭하고

다 맛있던!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움레어인데

미디움레어로 원래 먹었으나

더 익혀달라고 요청 드렸어요 ㅎㅎ

 

 

아웃백 구로 신대방점 깔끔하고 친철하고 너무 만족스러웠던!

가족 회식장소로도 강추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