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샤오미 드리미 청소기 dreame v10 가성비 최고 가전제품 무선청소기 구입 무선청소기 버리기

Choi John 2021. 5. 3. 22:25
반응형

 


샤오미 무선청소기

 

 

 

2주를 기다리고 드디어 받은 샤오미 무선청소기 소개해드려요

 

 

롯데마트에서 샀던

7만원인지 8만원인지

9만원인지 아무튼 저렴하게 구입했던 무선청소기..

 

 

진짜 자취 집에만 어울리는 불편하기도 하고 잘 안됬던 무선청소기인데요

드디어 속시원하네 버렸네요ㅎㅎ

 

 

 

청소기 처음 버려보는 1인 인지라

어떻게 버리나 인터넷 찾아봤었네요ㅋㅋ

 

침대나 대형 가구 버리는 것처럼 무선 청소기도 스티커 발급받아 버리는 건가 했는데

무선청소기는 소형 가전이라 그냥 플라스틱 버리는 곳에 갖다놓으면 그냥 가져가시더라구요

작은 에어서큘레이터같은건 내다놓으니 가져가시는 분들이 많았고요

 

 

 

 

그렇게 해서 고민끝에 새로 산 새로 산 청소기 !!!

샤오미 드리미 무선청소기

 

다이슨 차이슨 LG코드제로 뭐 많았는데요

고민하다가 가성비로 갔는데 ㅋㅋ 대만족이네요

 

 

 

 

화이트로 깔끔하고 디자인도 괜찮고

여러 브러쉬 솔이 있어 틈새청소도 간편해요

 

 

 

이정도 가격에 이런 성능이면

정말 제값 한다는 생각 드네요 ㅋㅋ

 

흡입력이며 무게며 구성품 모두 만족하네요

 

최저가 구매좌표 남겨드려요!!

 

https://oneany.shop/NCrwod

[샤오미] Xiaomi Dreame샤오미드리미청소기 V10 / 한국형 어댑터,한글 설명서/6개월무료AS/무료배송/

oneany.sho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