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개

여의도 더현대 이탈리 파스타 스파게티 카멜커피 카페 어플로 예약하고 가기

Choi John 2022. 8. 1. 22:25
반응형

 

더현대 이탈리

여의도 더현대에서 약속이 있어

다녀왔던 주말 !

 

오랜만에 친구 커플과 만나고 왔는데

약속장소가 여의도 더현대였어요 ㅎㅎ

 

저는 처음가보는 백화점 몰인데

작년에 생겨 엄청 크고 사람도 정말 많고

인테리어도 화려하고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외출하여

구경하다 간 곳은 더현대 이탈리,

이탈리안레스토랑인데

10시반 오픈에 11시 도착을 했는데도

바로 예약해서 대기가 11팀...

거의 1시간을 기다린거같네요 ㅎㅎ

베트남음식점은 바로 들어갈 수 있던데

역시 더현대 인기있는 매장들은 대기가 넘쳐나더라구요

 

이탈리 레스토랑,

이름에 잘 지은거 같네요 ㅎㅎ

 

대기를 더현대식품관이라는 어플로

미리 다운받아서

카멜커피랑 다른 음식점은 예약했는데

이탈리는 예약이 11시엔 안되었었어요.

 

매장 앞 도착해서

11팀 대기 후 한 시간 후 입장.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파스타랑 피자랑

주문하기로!!!

 

봉골레파스타

라구파스타, 트러플피자 주문.

메뉴는 생각보다 바로 금방 나왔습니다!

 

 

트러플버섯피자 진짜 줜맛!

제일 맛있었음

 

라구 파스타,

생면이라 두꺼워서 조금 더 오버쿡 해주셨어요.ㅎㅎ

 

 

봉골레도 괜찮았고 라구파스타도 

깔끔한 맛 좋아하시면 만족하실거예요!!

개인적으로는 피자가 제일 맛있었어요 -!

기분좋게 맛있게 식사 잘했네요ㅎㅎ

 
 

음료 두 잔 주문하고

3개메뉴인데 4명이서 먹으니

배부르더라수요 ㅎㅎ

4개시킬뻔했는데 잘함.

 

 

그리고 또 유명하다던....

더현대 카멜커피 ^^

 

예약 대기 출발하면서 부터 친구가 걸었는데

식사 중 당장 오라길래 취소하고

다시 걸어서 거의 2시간 대기하고

들어갔는데요.

 

 

대기명수 800명

...

140번째 ??? 180번째? 그래서

식사 후 수다떨고 구경하다가 어플로 예약한거

차례가 되니 카톡으로 연락이 와서

바로 갔어요.

5분안에 가야함...

안가면 취소됨

조금 아쉬워써요 ㅎㅎㅎ

 

 

카멜커피로 따듯한거 2잔

찬거 2잔 시켰는뎁..

 

안에 자리가 엄청 좁더라구요 ㅜㅜ 조금 아쉽

 

           
 

 

이 종이가 차례알려주는 건데

더현대 카멜커피 컨셉인가 싶었고 ㅎㅎ

 

카멜커피 맛은.....ㅎㅎㅎ

커피는 겁나 쪼그맣고

맛은 다시는 안먹을 맛이다

싶었고

진짜 구지 기다려서 커피 마실 필요

1도 없다 였네요 ㅎㅎ

 

음 가격도 비싸고

맛은...... 도저히 이해안가는

저 800명 웨이팅..

그냥 유명하다고 하니 가는 거 같더라구요 ㅎㅎ

역시 잘 알아보고 가야겠다

 

카멜커피는 엄청 아쉬워서

자리도 없어서 근처에 앉아서 마시고

더현대 나가서

또 다른 카페 가서 커피마셨다는 이야기 ㅎㅎㅎ

 

다음에 또 가면 카멜커피는 절대 절대 안가고

주변에 추천도 안할래요 ㅎㅎ

개인적인 의견이었네요 ㅎㅎ

 

반응형